생활 IT Tip

[생활IT TIp] 2021 실용적인 인터넷 트릭 25가지 | THE 25 Unknown Internet Trick

AC 2021. 4. 6. 23:32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사용자 수는 현재 45 억 명 이상입니다. 인터넷은 업무용이든 재미 용이든 많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모르는 유용한 인터넷 트릭이 많이 있습니다.이 게시물에서는 확실히 마음을 날려 버리고 온라인 경험을 훨씬 더 좋게 만드는 25 가지 최고의 인터넷 트릭을 수집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도울 수있는 몇 가지 멋진 인터넷 팁과 트릭을 썼다.

1. 웹 페이지에서 단어 나 구문 찾기

 107
웹 페이지에서 단어 찾기

너무 많은 곳에서 특정 단어 / 문장을 검색 할 수 없습니까? ctrl + f보다 쉽게 ​​찾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웹 페이지에서 ctrl + f를 누르기 만하면 검색 디스플레이가 팝업으로 나타나 해당 구문이나 단어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 1998 년 Google

19 년대 구글의 노하우를 원하십니까? "1998 년 Google"을 입력하면 1998 년 Google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3
1998 년 Google

3. 동물 소리 입력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도 아이들에게 매우 멋지다. Google에서 위의 문구를 검색하면 동물이나 새의 실제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9
동물 소리

4. ctrl + d

웹 페이지가 마음에 드 셨나요? 주어진 바로 가기 키를 누르기 만하면 즐겨 찾는 웹 페이지가 브라우저에 북마크에 추가됩니다. 이제 클릭 한 번으로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
북마크 웹 페이지

5. 정확한 구문 검색

 41
정확한 구문 검색

때때로 우리는 특정 문구를 유지하는 웹 사이트 나 웹 페이지를 검색하기를 원하므로이 경우 큰 따옴표 (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용문에 아무 것도 입력하면 Google 검색이 정확한 구문이 포함 된 결과를 표시합니다.

6. 인덱싱 방법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다운로드

 143
인덱싱 방법

영화, 소프트웨어 또는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싶으십니까? 그러면 악의적 인 웹 사이트를 거치지 않아도됩니다.

"영화 이름 또는 소프트웨어 이름"의 색인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7. 웹 브라우저에서 Whatsapp에 액세스

 4
웹 브라우저에서 Whatsapp에 액세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 휴대 전화에서 whatsapp 열기
  • 오른쪽 상단을보세요
  • 세 개의 점선 막대를 클릭
  • PC에서 열린 웹 브라우저
  • 코드 스캔
  • 팔! 이제 일반 Android whatsapp처럼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8.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12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두 단계로 모든 종류의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인하십시오 : 최고의 Youtube 숨겨진 트릭 19

9.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주소 표시 줄로 이동

 1
주소 표시 줄로 이동

이를 위해 ctrl + l 을 누르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커서를 주소 표시 줄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주소 표시 줄에서 검색 엔진에 액세스

 7
액세스 검색 엔진

ctrl + k / ctrl + E를 눌러 주소 표시 줄에 검색 엔진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단축키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1. 프로필 사진이 원본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전화 / PC 용)

이 트릭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이와 같은 관련 이미지를 검색하므로 사진이 가짜인지 실제인지 쉽게 알 수 있으며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 그 사진 스크린 샷
  • 구글 이미지 섹션으로 이동
  • 작은 카메라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탭하고 확인하려는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 비슷한 이미지를 찾으면 Google이 관련 결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데스크톱 모드에서 Google을 열고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2. CTRL + SHIFT + N

 1

브라우징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는 Ctrl + Shift + N을 눌러 시크릿 모드로 바로 전환 할 수 있으며 기록에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모든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13. 무료로 고급 게임 다운로드

 14

Resident Evil 7, GTA 5, Red Dead Redemption 2와 같은 고급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웹 사이트 nosTeam.ro를 방문 하세요. 130

14. 인터넷 속도 확인

인터넷 속도를 알고 싶으십니까? speedtest.net 방문 19 큰 Go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와 핑에 대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15. 오프라인 웹 페이지

 4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습니까? 이것은 나중에 읽을 수 있도록 많은 웹 페이지를 오프라인으로 만들 수있는 매우 유용한 트릭입니다.

PC / Android 용

ctrl + s를 누르고 저장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Android의 경우 세 점으로 된 메뉴 >> 공유 >> 인쇄 >> 작은 삼각형을 클릭하고 저장합니다.

16. 로그인하지 않고 연령 제한 YouTube 동영상 시청

 13

이 트릭 후에는 로그인하여 YouTube에서 연령 제한 비디오를 볼 수 없습니다. 주어진 단계를 따르십시오.

  • 비디오 URL을 클릭하고 www 앞에 "nsfw"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Enter를 누르십시오
  • 이제 원하는 비디오를 볼 수있는 다른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17. 브라우저에 저장된 비밀번호 참조

때로는 몇 단계 만 거치면 저장된 비밀번호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브라우저에 저장 한 비밀번호를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알고 싶은 웹 사이트의 로그인 섹션을 열고 오른쪽 클릭 >> inpect

 50

이제 암호를 "텍스트"로 변경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별표가 표시됩니다.

 41

18. 웹 사이트의 안전 여부 확인

서핑하는 웹 사이트가 안전하다고 의심되는 경우이 트릭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합법적인지 아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URL을 복사하고 websitename.com을 변경하십시오. 4 웹 사이트 이름에

URL : http://www.google.com/safebrowsing/diagnostic?site=websitename.com 13

예 : (“ http://www.google.com/safebrowsing/diagnostic?site=youtube.com 11”)

19. Google을 사용하여 누락 된 구문 찾기

특정 구절을 잊었을 때 종종 발생합니다. 노래 든 인용구 든 무엇이든 될 수 있으므로 기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구에서 누락 된 단어를 찾으려면 google을 사용하고 큰 따옴표로 구를 입력하고 누락 된 단어를 별표 ( "*")로 채우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25

20. 모든 노래의 직접 다운로드 링크 받기

 32

부적절한 광고로 가득 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노래를 검색하는 데 지치 셨나요? 이제이 트릭 후에는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주어진 문구를 복사하고 "노래 이름"을 원하는 노래로 바꾸고 엔터를 누르십시오. 이제 첫 번째 링크 또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노래의 직접 다운로드 링크가 표시되고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코드 : intitle : index.of? 노래 이름

예 : (intitle : index.of? radiohead creep)

21. Ctrl + Enter

검색 창에 아무거나 입력하고 ctrl + Enter를 누르면 www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및 .com

22. 직접 pdf 파일 얻기

 22

노트, 책 또는 pdf 형식의 주제와 같은 것을 다운로드하려면 pdf를 작성한 후 해당 주제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주제와 관련된 많은 pdf 파일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아무거나 클릭하면 pdf가 다운로드됩니다. .

23. 모든 이미지의 글꼴 찾기

 5

매우 멋지고 흥미로운 글꼴이있는 이미지가 있고 어떤 글꼴이이 글꼴인지 원하십니까? 이 웹 사이트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myfonts.com 방문 12 알고 싶은 글꼴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정확한 글꼴 이름이 제공됩니다.

24. 브라우저를 메모장으로 사용

 9

주어진 코드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에 붙여 넣기 만하면 Chrome 또는 Firefox 브라우저를 Real Notepad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 : data : text / html, % 20 <html % 20contenteditable> 메모장 55

25. Chrome에서 동영상 또는 MP3 재생

예! Google 크롬에서 모든 종류의 비디오 또는 노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크롬으로 드래그하면 붐이 발생합니다! 크롬은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해당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Yo Guy !!! s는이 게시물이 마음에 든다면 알아야 할 최고의 인터넷 팁과 트릭 중 일부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고 더 많은 게시물을 보려면 내 블로그를 따르십시오.)

Credit: damn-myth.blogspot.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