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IT Tip

[무료 백신 툴]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소프트웨어 |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 Free Best Spyware Removal Tools | 2021 Free antivirus program

AC 2021. 4. 6. 22:39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소프트웨어

1 Comodo Antivirus
Comodo Antivirus 소프트웨어는 스파이웨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맬웨어로부터 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중 계층 수준의 위협 보호를 제공합니다. 의심스러운 파일을 즉시 식별하고 완전히 제거합니다.

스파이웨어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맬웨어에 대한 사전 방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Comodo Antivirus에는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자동 파일 검색 기능 이있는 자동 업데이트 옵션이 제공됩니다 . 빠르게 설치하고 스캔하여 스캔 대상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2 Malwarebytes
Malwarebytes는 Comodo Antivirus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자동 업데이트, 예약 검사 및 자동 검역과 같은 일부 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Malwarebytes는 사용하기 쉽고 스파이웨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악성 프로그램을 쉽게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상황에 맞는 메뉴를 사용하여 개별 파일 및 폴더를 스캔 할 수도 있습니다.

3 Avast Antivirus
Avast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유명합니다. 스파이웨어를 즉시 감지하고 제거 할 수 있습니다. CyberCapture 기능을 활성화하여 인식되지 않는 파일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Windows 탐색기에서 개별 파일 및 폴더를 검색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vast 바이러스 백신에는 Wi-Fi 검사기, 정크 클리너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터도 함께 제공됩니다.

4 SUPERAntiSpyware
SUPERAntiSpyware 도구를 사용하면 전체 컴퓨터 또는 스파이웨어가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일부 파일 만 검사 할 수 있습니다.

SUPERAntiSpyware는 임시 Windows 파일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캔에서 폴더를 제외하고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에서 개별 파일 및 폴더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및 검사를 제공하는 Comodo Antivirus와 달리 SUPERAntiSpyware의 무료 버전은 자동 검사 및 정의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발생하지 않음).

5 AVG Antivirus
AVG는 전체 맬웨어 검사 및 제거 도구로 작동하는 또 다른 인기있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Comodo Antivirus와 마찬가지로 AVG Antivirus는 랜섬웨어,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바이러스 등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AVG는 컴퓨터를 보호 할뿐만 아니라 웹 활동과 이메일도 보호합니다. AVG에는 스파이웨어를 제거하기 위해 철저한 검사 (훨씬 느림)를 실행하는 정밀 검사 옵션도 있습니다.

6 Bitdefender Antivirus
Bitdefender Antivirus에는 처음부터 감염을 방지하고 기존 맬웨어를 제거하는 전용 맬웨어 방지 엔진이 있습니다.

빗 디펜더는 파일과 폴더를 홈 화면으로 끌어서 놓기 만하면 스캔하는 기능과 같은 멋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맬웨어 방지 엔진이 탐지 한 의심스러운 파일을 자동으로 격리합니다.

7 Adaware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Adware는 새로운 위협을 적극적으로 차단하고 컴퓨터에서 기존 위협을 검색합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UI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Comodo Antivirus와 유사하게이 프로그램은 자체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예약에 따라 전체 시스템 검사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8 SpywareBlaster
지금까지 본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과 달리 SpywareBlaster는 기존 스파이웨어를 검색하지 않고 새로운 위협이 시스템에 도달하기 전에 차단합니다.

SpywareBlaster는 사용자의 웹 행동을 추적하는 악성 스크립트, 익스플로잇 및 쿠키로부터 웹 브라우저를 보호합니다. 또한 Hosts Safe와 같은 유용한 도구를 사용하여 호스트를 백업하고 암호화합니다.

9 Spybot
Spybot은 고급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안티 스파이웨어 프로그램 유형으로 스파이웨어 만 제거하려는 일반 사용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Spybot의 가장 눈에 띄는 기능 중 하나는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알려진 위협을 차단하는 면역 옵션입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은 자동 재생 장치를 검사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10 Emsisoft Emergency Kit
이것은 휴대용 스파이웨어 방지 도구로, USB 스틱 또는 선택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맬웨어 제거 도구와 마찬가지로 Emsisoft Emergency Kit에는 때때로 업데이트해야하는 현재 위협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중인 PC는 바이러스 정의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