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IT Tip

[인스타그램 TIP] Unique Tips To Become More Popular On Instagram | 인스타그램 팔로우 늘리는 방법!

AC 2021. 4. 6. 23:02

영상800 × 445 93.8 KB

Instagram은 재미있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라는 첫인상을 빠르게 넘어 브랜드와 인플 루 언서를위한 전면적 인 마케팅 전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수익성있는 트래픽을 랜딩 페이지로 유도하고 전환율을 높이고 참여도 높은 잠재 고객을 구축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Instagram 팔로어를 사면 금방 유명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더 이상 틀릴 수는 없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Instagram 인플 루 언서가 될 수는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인기를 얻으려면 몇 달 또는 몇 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단 한 푼도 쓰지 않고도 Instagram에서 더 인기를 얻을 수있는 5 가지 팁이 있습니다. Instagram에 대한 실제 무료 팔로워를 얻고 싶다면 GetInsta를 사용해보십시오 5. 그것은 당신을 많이 도울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게시

“일관성이 성공의 열쇠”라는 말은 당연하며 인스 타 그램 사용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불일치는 계정의 팔로어 수가 감소하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정기적 인 게시 일정을 유지하고이를 고수함으로써이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바쁘거나 게시물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필요한 경우 사용자에게 지연에 대해 사과하는 인스 타 그램 스토리를 게시하거나 미리 알릴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을 어떻게 기억해야할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일정 및 알림 앱 또는 편집 캘린더를 사용하여 적절한 일정을 확보하고 다가올 콘텐츠를 게시 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개월.

청중과 소통

청중과 소통하는 것이 Instagram에서 인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팔로워에게 다시 응답하지 않는 비활성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들의 텍스트에 답장하고, 좋아하는 댓글을 좋아하거나 고정하고, 인스 타 그램 스토리에 태그를 달면 그들이 인정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팔로워로부터 존경과 긍정적 인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팔로워와 소통하면 팔로워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좋아하는 항목을 쉽게 게시하고 팔로워뿐만 아니라 더 많은 좋아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받는 댓글, 메시지 및 태그의 수에 압도당하는 경우 소규모 팀을 고용하여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해시 태그 사용

글로벌 수준으로 도달 범위를 늘리고 수많은 팔로워를 확보 할 계획이라면 해시 태그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게시물과 관련된 유행하는 해시 태그를 검색합니다. Instagram에서는 한 번에 30 개의 해시 태그를 적용 할 수 있지만 해시 태그 스팸이나 스터핑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게시물에 그렇게 많이 적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단일 게시물에 대한 최적의 해시 태그 양은 8 ~ 10 개이며, 그보다 적 으면 검색 가능성이 떨어집니다.

유행하는 해시 태그를 검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도구가 있으며이를 사용하여 게시물에 가장 적합한 해시 태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만들 계획이라면 인구가 너무 많지 않은 해시 태그를 찾아서 다른 유행하는 해시 태그와 함께 게시물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해시 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단 한 푼도 들지 않고도 타겟 고객에게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공동 작업

영향력있는 사람과 브랜드는 종종 서로 협력하여 게시물에서 더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얻습니다. 공동 작업은 파트너의 청중을 소개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두 당사자 모두에 대해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파트너의 계정에 스토리 또는 게시물의 형태로 표시 할 수 있으며 파트너도 나와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인플 루 언서에게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외침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팔로워, 좋아요 및 조회수 측면에서 계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므로 당신보다 더 유명한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과 동일한 대상 청중을 가진 사람을 얻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과 그들의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가짜 추종자 및 좋아요를 피하십시오

합법적 인 팔로워와 가짜 팔로워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Instagram 추종자를 구입하는 것은 유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와 관련된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사용자가 수만 명의 팔로워가있는 비활성 Instagram 계정을 사용하면 해당 계정이 얼굴을 잃게됩니다.

이렇게 구매 한 비활성 팔로어는 "죽었다". 즉,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물을 보지 않고 조만간 Instagram에 의해 삭제됩니다. 합법적 인 팔로어는 더 많은 팔로어를 얻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보고,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고, 공유합니다. Instagram 좋아요와 팔로어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구매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이 팁을 읽은 후에는 이제 게시물의 품질과 일관성을 개선하고 청중과 더 많이 참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Instagram 계정을 최적화하고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여 성공적인 Instagram 인플 루 언서가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GetInsta를 사용하여 평가판으로 1000 명의 무료 Instagram 팔로워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학습 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