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2024/04 3

in the working copy of ... LF will be replaced by CRLF the next time Git touches it

Git의 라인 인코딩 변환 설정 이해하기 Git은 운영체제마다 다른 라인 끝 표시(Line Ending) 규약을 해결하기 위해 자동으로 라인 인코딩을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개발자들은 종종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접하게 됩니다: "in the working copy of 'package.json', LF will be replaced by CRLF the next time Git touches it" 이 메시지는 Git이 package.json 파일의 라인 인코딩을 LF(Line Feed)에서 CRLF(Carriage Return + Line Feed)로 변환할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운영체제별 라인 끝 표시 규약 Windows에서는 일반적으로 CRLF가 사용됩니다. Unix 기..

Study/Git 2024.04.19

개발자가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스터디 방법 소개 🔑

개발자가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최신 정보 습득 방법에 대해 가져와 봤습니다! 이미 실천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요ㅎㅎ 빠르게 변하는 산업인 만큼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개발자 블로그 및 뉴스레터 구독하기 iOS, aOS 공식 블로그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가 운영하는 블로그나 뉴스레터를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것은 꾸준히 정보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기 트위터, 레딧, 스택오브플로우와 같은 개발자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은 개발자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커리어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관련 해시태그를 팔로우하고, 스레드에 참여해서 좋은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어보세요! (개인..

Study/개발 Tip 2024.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