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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Tip] YouTube에서 더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는 11 가지 방법

AC 2021. 6. 21. 07:10

YouTube 채널이 있고 초기에 성공했을 수도 있지만 구독자 기반을 구축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벽에있는 은색, 금색 또는 플래티넘 YouTube 재생 버튼을보고 싶다면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것뿐만 아니라 구독 버튼을 눌러서 맴돌 게하는 요소에 집중해야합니다.

YouTube에서 더 많은 구독자를 확보 할 준비가 되었다면 해당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환상적인 팁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YouTube 구독자 기반 구축

시작하기 전에 YouTube 채널에서 구독자를 원하거나 필요한 이유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널 페이지에서 많은 수를 보는 것은 좋지만 구독자가 채널에 참여하지 않는지 여부는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인기 바이러스 성 동영상은 구독자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콘텐츠를 좋아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 방문하는 잠재 고객을 육성하여 천천히 구축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가입자 계획과 유료 가입자 서비스를 멀리하십시오. 구독자 수를 인위적으로 늘리고 싶은 유혹이있을 수 있지만, 실제 구독자가없고 실제로 동영상을 보지 않는 구독자도 100,000 명 또는 1,000,000 명이라는 것이 무슨 소용일까요?

YouTube 채널 구독자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에 집중하고 필요한 경우 집 청소

한동안 채널을 가지고 있고 방향이나 시너지 효과가없는 실적이 저조한 콘텐츠로 가득 차 있다면 집 청소부터 시작하세요. 잠재적 인 구독자가 평범한 바다에 두려워하지 않도록 오래되고 실적이 낮은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숨 깁니다.

앞으로는 특정 틈새 시장에 맞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하세요.

콘텐츠를 만들기 전에 조사

가능하다면 좋은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사용하십시오. 경쟁사 조사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분야 또는 틈새 시장에서 수많은 비디오를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느껴보세요. 동료들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그 정보를 사용하여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동영상을 업로드 할 때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확인하고 실적이 좋은 키워드를 제목, 설명 및 메타 태그에 통합하세요. 실제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동영상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다면 구독 버튼을 누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스튜디오 및 장비 재고

누구나 사실상 초기 투자없이 YouTube 채널을 시작할 수 있지만 이것이 항상 최고 품질의 콘텐츠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동영상 블로그 스타일의 동영상을 제작하는 경우 카메라 삼각대, 일종의 전문적인 배경 또는 배경, 스튜디오 조명 등 기본 스튜디오 설정에 투자해야합니다.

휴대폰으로 비디오 촬영을 할 수는 있지만 콘덴서 마이크, 팝 필터 및 전략적으로 배치 된 어쿠스틱 폼과 같은 기본 오디오 장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동영상 제작을 선택하더라도 몇 가지 전문적인 터치만으로 반복 시청자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킬러 채널 예고편 만들기

YouTube를 사용하면 채널 방문 페이지에서 동영상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구독자를 유도하는 채널 예고편을 만들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채널 예고편은 짧고 간결해야하며 길이는 1 분을 넘지 않아야하며 새로운 시청자에게 채널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제공해야합니다.

또는 최고 실적의 동영상을 촬영하여 채널 예고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동영상보다 더 많은 구독을 유도하는 동영상이 있다면 채널 페이지에 표시해보세요.

어느 쪽이든 채널로 이동하여 채널 맞춤 설정 > 추천 콘텐츠 를 선택한 다음 채널 예고편 또는 고성능 동영상을 선택하고 저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짧은 동영상에 충실

비디오 길이에 대해 상충되는 조언을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진실은 모든 솔루션에 맞는 하나의 크기는 없다는 것입니다. 일부 채널과 틈새 시장은 한입 크기의 동영상에 더 적합하고 다른 채널과 틈새 채널은 훨씬 긴 콘텐츠로 잘 작동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고 구독자를 확보하려고 할 때 짧은 동영상을 고수하고 양보다 품질에 집중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5 분짜리 동영상에 최대한 많은 가치를 담 으면 시청자가 전체 동영상을 튀어 나와 다음 동영상을 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시청 시간을 높게 유지할 수있는 경우에만 더 긴 동영상 고려

시청 시간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면 YouTube의 내부 알고리즘을 통해 더 긴 동영상이 홍보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핵심은 품질을 유지하고 사람들이 계속 시청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몇 분 후에 닫는 긴 동영상이 YouTube 알고리즘의 최고 수준에 도달하지 않고 신규 구독자를 유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추가 보너스로 10 분을 넘는 동영상은 짧은 동영상보다 더 많은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품질을 희생하여 추가 광고를 쫓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구독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 실적 비디오로 시청자 보내기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가장 실적이 좋은 동영상을 식별하세요. 에 이동 유튜브 스튜디오 > 분석 > 더보기 다음 정렬, 가입자 . 가장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는 인기 동영상을 선택하고 해당 동영상으로 트래픽을 유도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세요.

시청자가 소비하고 폭주하기 쉬운 재생 목록 만들기

콘텐츠를 테마 재생 목록으로 패키징하면 시청자가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비디오에서 다음 비디오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조회수를 높이고 YouTube 알고리즘에 긍정적 인 신호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다음 콘텐츠를 업로드 할 때 알고 싶어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구독을 유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동영상보다 더 많은 구독을 유도하는 동영상이있는 경우 재생 목록에 삽입해야합니다.

당신의 CTA에 무거워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클릭 유도 문안 (CTA)은 누군가에게 채널 구독이나 추가 동영상 확인과 같은 특정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CTA를 YouTube 동영상에 삽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청자에게 구독하고 다른 동영상을 추천하도록 요청하는 엔드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실적이 좋은 동영상을 소개하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시청자를 가장 약한 콘텐츠로 보내지 말고 매달 가장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는 동영상으로 보내십시오.

댓글에 답하고 청중 참여

YouTube는 인터넷에서 최악의 댓글 섹션을 보유한 것으로 악명 높으며, 많은 제작자는 단순히 댓글을 무시하거나 해제합니다. 성장을 시도하는 소규모 채널로서 댓글 섹션에 들어가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고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을내어 유용한 댓글에 답하고 특히 마음에 들거나 댓글 섹션에 가치를 더하는 댓글의 하트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YouTube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하트 버튼을 사용하면 단순히 답장하기보다 사용자를 동영상으로 다시 끌어들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더 많은 구독을 위해 브랜딩 워터 마크 활용

브랜딩 워터 마크는 모든 동영상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제작자는 브랜드 워터 마크를 위해 채널 로고의 일부 변형을 사용합니다. 기능을 모두 무시하는 것보다 낫지 만 일반적으로 클릭이 많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로고를 간단한 YouTube 구독 버튼으로 바꾸면 클릭과 구독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YouTube에 의미있는 구독자 추가

장기적인 성공을 찾고 있다면 기본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특정 청중에게 호소력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가능한 한 많은 트릭을 사용하여 그 청중.

훌륭한 콘텐츠는 전용 구독자로 변환되고 전용 구독자는 조회수로 변환됩니다. 거기에서가는 곳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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