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ool/Common IT Tool/공통

[Adobe Acrobat] Adobe Acrobat Pro DC 2021 Portable | 어도비 아크로뱃 포터블 2021 버전 무료 다운로드 | 공유 합니다.

AC 2021. 5. 4. 20:10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소장하고 있는 포터블 파일을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프로그램 있으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공유 해드린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이 파일들이 있습니다.

포터블이기 때문에 (휴대용) 설치가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exe확장자를 지니고 있는 파일 더블클릭 해줍시다.

저는 실행했더니 이런 창이 나옵니다.

 

 

무시하고 실행합시다. 원래 공짜 프로그램은 위험감수하고 써야 맞는거에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무사히 실행이 되네요


언어팩을 어떻게 추가해야 될 까 하고 내부를 뜯어봤는데 언어팩 자체가 적용이 하나도 안되어있네요.

혹시 나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언어패치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실험해보세요.

 

Adobe Acrobat Pro DC 2021.001.20142 Portable\Data\roaming\modified\@PROGRAMFILESX86@\Adobe\Acrobat DC\Acrobat\AMT

 

위 주소 복사하셔서

 

 

빨간색 네모칸 위치에 붙여 넣으시면

언어팩 적용하는 디렉토리가 나와요

거기에다 언어팩을 적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적용 못했어요 실패함...)

성공 하시면 제보좀 부탁드려요 ㅎ

Adobe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판으로 다운받으시면 한글판으로 설치되잖아요?

그러면 C:\Program Files (x86)\Adobe\Acrobat DC\Acrobat\AMT 

위 주소에 들어가셔서 언어팩 전부 복사해서 포터블 디렉토리에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언어가 적용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원래 저렇게 하면 되야 맞는건데 전 실패 했네요 ㅠㅠ; 


drive.google.com/drive/folders/1RvJOr6Ioeg-vjvRRlyVb2u7wxq38DZK2?usp=sharing

 

Adobe Acrobat Pro DC 2021.001.20142 Portable - Google Drive

이 폴더에 파일이 없습니다.이 폴더에 파일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세요.

drive.google.com

 

LIST